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미엄푸드마켓 맛있는 반찬 빨라서 더 좋은 강남반찬배달 : 탐나는 밥상 본점

전국 먹거리 ∞/서울 먹거리

by 뷰스팟 2020. 11. 6. 13:00

본문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친구 B : "요새 김치 어떻게 해결하냐?"
"김치? 반찬 배달할 때 같이 주문해서 먹는 편이지."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반찬을 많이 먹게 되면서
김치도 주문해서 먹게 되었던 친구
가격이 많이 오른 김치에 놀랐던 모양인데
겉절이 좋아하면 배달해서 먹으면
신선하고 맛있는 김치 드시기에 좋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친구 집에 방문을 하면서
김치 이야기도 나온 김에
반찬 배달로 같이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역삼동 사는 친구 집에서 가까운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반찬, 나물, 탕, 전, 요리 등
다양한 반찬이 있어 좋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근래 보면 재택근무로 전환되어
집에서 밥을 챙겨 먹게 된 사람들이 많은데
이 친구도 밥을 하기보다는
간편하게 햇반에 반찬 주로 먹는 편이라
반찬 만들 능력이나 요리 솜씨는 없어서
반찬 사서 먹는 게 편하고
가격이나 시간 절약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런 반찬 만들고자 하면
필요한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고
시간, 노동력 투자도 엄청 필요한 것이 사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냉장고에 두고 밥만 있으면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무침과 조림, 볶음 등이 있어서
선호하는 반찬 장바구니에 담으면 됩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요리 솜씨가 좋은 사람도
이런 나물 반찬 만들려면
시장에 가서 구입하고
집에 소스도 다 구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잘 만든 반찬 사서 먹는 게
육체와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맛있는 전도 있고
식사 시간대에 맞게 주문하게 되면
이런 국이나 찌개도 같이 시켜서
바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식사에 술이라도 한 잔 하고자 하면
요리 하나 시켜서 먹어도 좋습니다.
처음에 김치 이야기를 했던 친구
둘 다 겉절이 엄청 좋아해서
알배기배추겉절이를 꼭 넣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그렇게 반찬을 담아서 바로 주문
치타배달이라고 되어 있어서
얼마나 빠른가 했었는데
밖에 나와서 맥주 캔으로 구입해서
들어가는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와서
정말 치타가 배달하는 줄 알았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주문할 때 친구네 문 앞에 두고 가달라는
메시지를 남겨 놓았었는데
들어가는 사이에 이미 배달이 끝나 있었습니다.
요리 능력이나 취미 없는 사람은
반찬 배달이 편하고 좋은 것임을
새삼 다시 확인하게 된 계기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주문하고서 10분도 안 걸려서
친구네 집 앞에 배달 완료가 된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밥상의 반찬
튼튼한 종이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하나씩 먹기에도 좋게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냉장고에 바로 넣어두고 먹기에 좋습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그렇게 늦은 시간대 주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동그랑땡은 인기가 높은가
매진이 된 상태여서 주문할 때
연락이 바로 와서 애호박전으로 바꿨는데
호박도 큼직하니 맛있어서
인기 높은 이유를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한참은 편하게 식사하게 되어 좋다는 친구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바로 만든 것임을 알 수 있는
겉절이와 도라지오이무침
핵심은 정말 맛있다는 것입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한참 두고 먹기에 좋은 연근조림과 콩자반
위에 있는 칠리꽃게마리스가
서비스였는데 반찬으로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잡채는 후라이팬에 가볍게 볶아서
밥 먹으면서 후루룩 바로 먹어치운 요리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반찬계의 절대강자 진미채무침
그리고 잔치상 느낌 풍기는 애호박전
왜 프리미엄푸드마켓인가
맛으로 확인을 하게 됩니다.
반찬이 전부 다 맛이 좋아서
밥을 두 공기씩 먹게 만듭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친구 냉장고에 신김치하고
볶음밥 만들 재료가 있어서
밥솥에 있는 밥을 전부 볶아서
탐나는밥상 반찬 덜어서
같이 식사를 했는데
반찬만 푸짐해도 정말 맛있는 식사가 됩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애호박전과 잡채 먹으면서
명절 느낌 나서 좋다는 친구
요리 전혀 안 하는 친구라서
전에 빨간 고추만 살짝 올려도
그런 기분 제대로 느끼게 만들기는 합니다.

 

 

 

프리미엄푸드마켓 탐나는 밥상 본점

프리미엄푸드마켓에서의
프리미엄은 맛으로 확인하게 되고
다양한 종류의 반찬과 요리를
정말 빠른 배달로 편하게 받아먹을 수 있어서
앞으로 계속 애용하겠다는 친구
맛있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확실히 편해서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