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랄라치킨 신메뉴 투블랙바베큐 치킨으로 보는 유망 창업아이템 통한 치킨집 창업 : 훌랄라치킨 정자점 창업설명회

전국 먹거리 ∞/경기 먹거리

by 뷰스팟 2017. 6. 28. 10:25

본문



창업을 생각하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치킨집은 많이들 가기도 하는 손님 입장에서도, 일반적인 점유율 그러하듯

가장 많은 관심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업종이 아닐까 합니다.

신 메뉴 관점에서 훌랄라 치킨의 창업 아이템을 알아본다면?





신메뉴로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는 건

신제품이 히트를 치면 그대로 주메뉴로 자리를 잡고

안정적인 매출에 기여하기 때문이겠습니다.

훌랄라치킨의 대표 치킨 카페인 정자점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길





정자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앞에 대로에 연결되는

번화가 안쪽 길을 따라서 조금 더 들어가면

훌랄라치킨카페 정자점이 있는데 훌랄라 치킨의 대표 매장입니다.






분당에 직장이 있는 친구들과 가끔씩 치맥 즐기는 매장

바베큐 치킨에서의 훌랄라 치킨 대표성이 높기도 하고

여기 매장 자체가 크고 자리도 많기 때문입니다.







회사를 다니지만 항상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친구의 경우

치킨집을 가면 창업 희망자 입장에서 이것저것 살펴보게 된답니다.

훌랄라치킨카페 정자점의 경우 이런 데서 사장하면 좋겠다 했던 매장

그만큼 넓고 집중도가 높은 인테리어가 매력적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1





건물 주차장 이용

031 - 718 - 0080

15 : 00 ~ 03 : 00





1~2층으로 되어 있는 훌랄라치킨카페 정자점
카페라고 타이틀을 달고 있고 1층보다 넓은 2층에서
창밖을 내다보면서 치맥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구조입니다.




창업설명회는 말 그대로 창업 아이템으로 접근하기도 하고
신메뉴의 맛에 대한 평가를 통해서 히트 여부를 가늠해보기도 합니다.
다른 업종도 마찬가지겠지만 치킨 신메뉴는
맛이 제대로 있어야 그만큼 주문도 많고 찾는 사람도 많아
창업하신 분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게 만들 것입니다.




훌랄라치킨의 신메뉴는 투블랙 바베큐 치킨 시리즈
두 번 구워서 진하다는 점과
뭔가 올라간다는 점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사실 손님 입장에서 모델이 누군가는 1도 관심이 없기는 합니다.
그저 치킨이 맛이 있으면 되는 법이지만
창업을 희망하게 되면 누가 모델이라 노출이 더 잘 될까?
모델비가 너무 비싸서 치킨값이 오르는 건 아닐까?
이런 궁금증이 들기 마련이겠습니다.
아무튼 투블랙 누들, 간장, 치밥이 이번 제품의 핵심 포인트고
모델이 B1A4라는 것도 체크 포인트




친구 여럿이서 훌랄라 방문하게 되면
이렇게 푸짐하게 문어나 오징어, 새우가 올라간 메뉴를 즐겨 먹는데
이 메뉴가 고급이라면 투블랙은 뭔가 더 대중적인 접근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본 제공된 3종 반찬 세트






신제품인 투블랙누들바베큐입니다.
참숯 초벌구이와 철판 재벌구이의 바베큐 치킨에
누들이니 면을 올린 것이 핵심인데 면 대신 밥이 올라가면 치밥
이 신제품은 저녁 식사도 가능했으면 하는 이들을 위한 조합




참숯과 철판으로 두 번 익힌 바베큐는
원래 훌랄라의 바베큐 치킨이 맛이 좋기도 하지만
두 번 익힌 이유가 맛에 잘 반영되어 보기도 좋고 식감도 훌륭합니다.




바베큐 치킨을 먹으러 가게 되면
보통 철판 위의 양념이 남기 마련인데
이 면은 사전에 그 소스에 잘 비벼 먹음으로써
본격적인 치맥을 즐기기 전 훌륭한 전채 요리가 됩니다.




면과 밥이 제 힘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역시
바베큐 치킨이 맛있어야 하는데 훌랄라의 바베큐는 원래 맛있지만
이 재벌 바베큐의 완성도가 높아
손님들이 더 찾아갈 이유를 충분히 제공합니다.





어떤 영화든 출연진이 화려하면 흥행 성공이 보장되는데
훌랄라 치킨에서 가장 매출 비중이 높다는 참숯치즈바베큐
치즈 바다 위에 매콤한 바베큐 치킨이 섬처럼 떠 있습니다.





바베큐 치킨과 떡이 맛있는 소스에 잘 버무려져 있습니다.
치즈가 어떤 임무를 지녔는가는 딱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적당히 녹은 치즈를 치킨에 돌돌 말아서 드시면
맥주 안주로 정말 인기가 높을 안주가 되겠습니다.
왜 인기가 가장 높은가 바로 알게 됩니다.





사실 치킨 메뉴가 2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일 때에는
인건비가 어째서 앱 수수료가 어째서라는 설명이 붙기보다는
옥토맨참숯바베큐처럼 문어가 큼직하게 들어가는
메뉴 모습이 이유를 설명해줘야 합니다.




셋이서 훌랄라치킨을 가게 되면
술안주로 시켜 기분 좋게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인데
훌랄라치킨은 손님 입장에서도 항상 만족스럽고
이 메뉴를 파는 입장에서도 우리 같은 단골이 많을 메뉴 구성이라
신메뉴는 물론 기존 메뉴의 매력이 훌륭합니다.




단골 입장에서 이번 신메뉴도 잘 나왔다고 생각을 합니다.
창업을 하고 싶은데 치킨 메뉴 컨설팅이 필요하다
그럴 때 바베큐 치킨 영역에서는 확실히 훌랄라 치킨의
브랜드 가치가 안정적인 수익 창출에 잘 부합하는
그런 메뉴가 갖춰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맥주에 수제 맥주만 더해지면 더 좋겠다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창업설명회가 진행되기에
외식 창업을 하려는데 직접 메뉴와 매장 운영 모습을 보고 싶으시면
상담 신청을 하셔서 창업 설명회에서 컨설팅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파는 사람도 여유롭고 먹는 사람도 여유로운
그런 풍요로운 세상에서 살면 참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